몬스터 레벨 표시

몬스터의 이름은 총 5 단계의 색으로 표시된다. 몬스터의 이름이 파란색 일수록 자신보다 레벨이 낮으며, 빨간색 일수록 레벨이 높다. 흰색은 자신과 동급의 몬스터를 나타낸다.

저레벨(파란색), 동레벨(은색), 고레벨(붉은색)
난파선 몬스터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몬스터에 따라 던전 난이도 별로 레벨이 틀릴 수 있으며 초급/ 중급/ 고급 순임.
이미지 이름 Lv 방어형태 공격타입 공격형태
유령 약탈꾼 물리방어형 선공 물리
난파선의 보물을 노리는 이들을 사냥하는 약탈꾼. 심해에서도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겁이 많지만 자기보다 약한 적에게는 잔인하다.
세이렌 마법방어형 선공 마법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바다 괴물인 세이렌은 영웅들의 모험에서 종종 모습을 비추는 존재였는데 그들은 모두 노래와 연주 솜씨가 뛰어났다고 한다.
대왕집게 물리방어형 선공 물리
거대한 집게를 가지고 있는 돌연변이 게. 그의 집게는 강철도 갈라버릴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힘을 자랑하고 있다.
유령선 해적 물리방어형 선공 물리
과거에 바다에서 악명을 떨쳤던 해적선의 크루이다. 해적선의 침몰로 목숨을 잃었지만 유령으로 부활하여 지금은 포세이돈의 유물을 지키고 있다.
유령선 전투지휘관 물리방어형 선공 물리
인간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유령선의 죽은 영혼들을 부리는 악령이다. 부하 유령들을 조종하여 포세이돈의 유물을 지키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심해요괴 마법방어형 선공 마법
물 속에서 태어난 요귀이다. 오만함과 요사스러움을 가지고 있으며 사악하고 잔인한 술수로 유물에 접근하는 이들을 처단한다. 자신의 손을 더럽히지 않는 교활한 함정을 사용하기로 유명
난파선의 악령 물리방어형 선공 물리
해저에 가라앉은 영혼들이 뭉쳐져서 탄생한 영혼의 결집체. 포세이돈의 유물에 접근하는 것은 무엇이든 가리지 않고 닥치는 대로 공격한다.
바다포식자 물리방어형 선공 물리
물속에서 살면서 배를 파괴 시키고 긴 꼬리로 사람을 가로채서 먹이로 삼는 괴물로 몸집이 매우 크고 날렵하다.
반어인 물리방어형 선공 물리
반은 물고기의 형상을 한 요괴이다. 외모와는 어울리지 않게 잔인하고 난폭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저주의 원혼 마법방어형 선공 마법
난파선에 살고 있는 악령으로 살아있는 자신의 영역을 침범한 인간들을 저주하며 끝까지 쫓아 다닌다. 원혼들이 뭉쳐서 이루어진 만큼 왠만한 공격에는 끄떡도 하지 않으며, 수만번을 죽여야 죽일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몽환의 세레니스 마법방어형 선공 마법
심해 속의 꿈을 조종하는 정령왕이다. 잠들어있는 포세이돈의 안식을 책임지고 있다. 심해의 몬스터를 조종하여 포세이돈의 영역을 침범하는 적들을 격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