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분포도
몬스터 분포도 보기
몬스터 레벨 표시

몬스터의 이름은 총 5 단계의 색으로 표시된다. 몬스터의 이름이 파란색 일수록 자신보다 레벨이 낮으며, 빨간색 일수록 레벨이 높다. 흰색은 자신과 동급의 몬스터를 나타낸다.

저레벨(파란색), 동레벨(은색), 고레벨(붉은색)
필드 몬스터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이름 Lv 방어형태 공격타입 공격형태
페더 클로크 70 물리방어형 비선공 물리
로크산에 살고 있는 원주민. 페더 클로크는 슬픈 표정의 마스크를 쓰고 있는 원주민을 뚯하며 로크를 섬기는 것에 대해서 수동적인 성향을 띄고 있다. 무기는 나무로 만든 부메랑과 비슷한 형태의 무기를 사용한다.
블랙이글 72 마법방어형 비선공 물리/마법
로크산에 살고 있던 독수리 일족. 일반 독수리들보다 좀 더 큰 독수리들로 오랜 세월 동안 로크산에서 살아왔다.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인간들을 괴롭히는 블랙이글들은 인간들을 공격하여 죽이고는 심장을 꺼내먹는걸 즐겨한다.
페더 마스크 73 물리방어형 선공 물리/마법
로크산이라는 이름이 생기기 전부터 산에서 아주 오래 전부터 살고 있던 원주민. 깃털로 만든 천 옷을 입고 있으며 나무로 만든 마스크를 쓰고 있다. 마스크의 종류에 따라 성향이 다르다. 로크가 자신들이 사는 산으로 온 것을 신의 뜻이라 여겨 로크를 신과 대등하게 떠받들고 산다.
샤우어 75 일반형 비선공 물리/마법
로크산 주변에 서식하던 산양이 진화한 생물의 일족. 기본적으로는 순한 일족이지만 누군가가 자신들을 공격하면 난폭하게 공격한다. 샤우어의 대도를 한번이라도 맞아본 자는 대도만 봐도 공포에 떨게 된다고 한다.
고우트 76 마법방어형 선공 물리
로크산 주변에 서식하던 산양이 진화한 생물의 일족. 기본적으로 성격이 난폭하여 적을 보면 무조건 공격한다. 난폭한 성격 때문에 무리를 지어 다니지는 않지만 혼자라고 얕봤다간 피를 보게 될것이다.
윙트라이브 78 물리방어형 비선공 마법
로크가 자신의 날개를 이용하여 인간과 대항하기 위해 만들어낸 로크 일족. 인간의 몸과 하체를 가지고 있고 독수리의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등에 날개를 달고 있어 하늘에서 인간들을 활로 공격한다.
윙트라이브 가디언 80 물리방어형 선공 물리/마법
비익족 중에서 뛰어난 능력을 지녀 특별히 선발된 자들로 로크의 깃털 중 가장 단단하고 뿌리가 깊은 깃털로 만들어 매우 단단한 몸을 가지고 있다.
앤티노크 82 일반형 비선공 물리/마법
머리는 나선형으로 꼬인 거대한 뿔을 지닌 산양의 형태를 하고 있고, 몸은 털이 없는 근육질의 인간 형태에 다리는 털이 무성한 약간 구부정한 스타일의 반인반수 형태의 몬스터. 날카로운 날이 선 갈고리를 차고 있다.
앤틀로프 83 물리방어형 선공 물리/마법
로크산 주변에 서식하던 산양이 진화한 생물의 일족. 성격이 난폭하여 인간을 보면 양손의 갈고리를 사용하여 무조건 공격한다. 앤틀로프의 거대한 뿔 공격은 코끼리도 한방에 쓰러트릴 정도로 강력하다.
윙트라이브 체이서 85 일반형 비선공 물리
로크의 깃털 중 바람을 잘 타고 오래된 깃털을 골라서 만든 비익족으로 빠른 속도와 눈에 잘 띄지 않는 몸 색깔로 인해 적을 소리도 없이 다가가 섬멸한다. 윙트라이브와는 달리 창을 들고 있다.
윙트라이브 어태커 87 마법방어형 선공 물리/마법
비익족 중에서 뛰어난 능력을 지녀 특별히 선발된 자들로 로크의 깃털 중 꼬리쪽 깊은 곳의 억세고 푸른 깃털로 만들어 강력한 힘을 자랑한다.
로키 88 일반형 선공 마법
로크의 새끼들. 로크가 직접 낳은 로크의 핏줄들이다. 크기는 로크의 반절도 안되지만 일반 새들에 비하면 거대하다. 독수리와 까마귀의 중간 형태를 띄고 있으며 아직 어린 탓에 영리한 로크와는 달리 지능은 모자란 편이지만, 날카로운 부리와 발톱 공격은 인간들을 공포에 떨게 하기에 충분하다.
마인 샤이탄 90 마법방어형 선공 마법
마신의 힘을 동원하여 로크에게 복수하려 하였으나 실패하고 로크에게 조종당하여 부하가 된 남자. 항상 마신과 함께 다니며 그가 사용하는 마법과 소환술은 인간의 힘을 벗어난 강함을 지니고 있다.
로키 자바니스 95 일반형 선공 마법
로키 자바니스는 본래 세상의 깊은 곳에서 새들의 무덤을 지키는 성스러운 임무를 하고 있지만 로크의 부름이 있을 때면 언제라도 신비한 힘을 발휘하여 로크의 곁에서 로크를 지키는 역할을 한다.
로키 말리크 99 일반형 선공 물리/마법
새들의 무덤을 지키는 성스러운 임무를 하는 자들의 수문장을 맡고 있는 로키 말리크는 평소에는 로키 자바니스들을 관리하며 지내지만 로크의 부름이 있을때면 언제라도 신비한 힘을 발휘하여 로크의 곁에서 로크를 지키는 역할을 한다.
윙트라이브 듀크 100 일반형 선공 물리/마법
윙트라이브 듀크는 윙트라이브 일족을 다스리는 귀족인 존재이다.
윙트라이브 나이트 100 일반형 선공 물리/마법
윙트라이브 나이트는 로크산 정상에 허가 받지 않은 외부인이 침입하였을 때 등장하는 정예 병사들로서 그 강함은 샤이탄과 맞먹을 정도라고 한다.
땅의 정령 놈 100 물리방어형 선공 마법
놈은 4대 정령 중 땅의 정령이며 별칭은 피그미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빛을 싫어하여 땅 밑에서 살고 있으며 자신들이 모아놓은 보물을 지키고 있다. 놈은 식욕이 왕성하기로 유명하고 그 식욕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열심히 일을 한다. 자신에게 이익이 되지 않으면 일을 하지 않는 놈은 도와주는 대가로 로크가 자신의 보물을 나눠주겠다고 하자 로크를 도와 일을 하기로 나섰다.
바람의 정령 실프 100 마법방어형 선공 마법
실프는 4대 정령 중 숲의 정령, 혹은 나무의 정령을 뜻한다. 나무의 잔가지들을 흔들면서 불어오는 바람의 이미지에서 이름을 따온 것으로 생각된다. 실프는 바람의 정령이기 때문에 그의 몸은 물질과 비물질의 중간적인 존재로, 모습을 감추는 특기를 가지고 있다. 강력한 바람의 마법을 쓸 수 있는 실프는 친구인 로크를 도와 로크산에 침입한 인간들을 몰아내려 하고 있다.
불의 정령 샐러맨더 100 마법방어형 선공 마법
샐러맨더는 4대 정령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불의 정령이다. 이들이 숲을 지나가면 나무의 열매가 모조리 불타버리고 우물에 빠지면 그 우물이 순식간에 말라버릴 정도로 강력한 불의 힘을 가진 이들은 성격 또한 포악하여 종종 인간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어 인간들을 괴롭히는 것을 알려져 있다. 누군가를 괴롭히며 즐거워할 것을 찾던 샐러맨더는 로크가 인간들을 상대로 하는 재미있는 제안을 하자 로크와 함께 인간들을 괴롭히기로 한다.
물의 정령 운디네 100 마법방어형 선공 마법
운디네는 4대 정령 중 물의 정령으로서 별명은 님프이다. 원래 이들은 산이나 바다나 숲 등 여러 장소에서 살고 있던 존재였으나 언젠가부터 주로 물에서만 살게 되었다. 물의 정령인 운디네는 강력한 물의 마법을 사용할 수 있지만 성격이 온순하여 먼저 그 힘을 드러내는 법은 거의 없다고 한다. 하지만 로크산을 침범하는 인간들 때문에 로크가 도움을 청하자 친구를 위해 자신의 힘을 사용하기로 한다.
마신 샤이탄 105 마법방어형 선공 마법
마신 샤이탄은 샤이탄의 몸 속에 흐르고 있는 로크의 피를 각성시켜 더욱 강해진 상태로 변한 샤이탄이다. 그 힘은 월등히 강해졌지만 몸 속을 흐르는 각성된 로크의 피로 인해 엄청난 고통을 겪게 된 샤이탄은 실낱같이 남아있던 인간일 때의 기억이 완전히 사라져버렸으며 이제 그 어떤 존재도 거리낌없이 죽일 수 있는 악귀로 변하였다.
괴조 로크 107 일반형 선공 물리/마법
로크산을 지배하고 있는 거대한 괴조인 로크는 높이가 무려 30m에 달하는 거대한 새로서 독수리와 까마귀를 합쳐놓은 듯한 모습을 하고 있고 색깔은 피에 젖은 듯한 검붉은 색이다. 날개의 길이만도 한쪽에 15m로서 그 거대한 날개를 펄럭이면 주변의 모든 것이 날아갈 정도이다. 자신의 둥지에서 조용히 지내는 것을 좋아하는 로크이지만 자신의 영역을 위협하는 존재에게는 가차없는 응징을 내린다. 현재는 로크산을 침범한 인간들과 전쟁을 치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