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살검 계열
비천신검 소개

비천검법의 기본 검술은 필살검이라는 계열로서 대표된다. 하나의 초식에 필살의 힘과 내공을 실어 펼쳐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이후 비천검법의 오묘하고 신비로운 무공들을 펼쳐내기 위해서 필요한 검술의 기초이다.

레벨 스킬명 설명
마스터리 Lv 5 비천일검비천일검 검을 들어 강하게 내려친다. 기의 운용보다는 순수하게 힘과 악력으로서 시전되는 기술로 앞으로의 모든 검술과 기를 주입한 검술들의 기본이 되는 기술이다.
마스터리 Lv 27 비천일섬비천일섬 검을 상대방의 가슴을 향하여 강하게 찌른다. 한손으로 찌르기 때문에 악력이 어느 정도 단련된 후에야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도보다는 검를 위한 기술이지만 도검 계열이라면 얼마든지 운용 가능하도록 범용적인 기술로 발전되어 왔다.
마스터리 Lv 49 비천월아검비천월아검 온 힘을 모아 강하게 휘두르는 힘 위주의 기본기 중 마지막 기술이면서 검을 잡은 손에 기를 모아 무공을 운용하는 첫번째 단계의 기술이다. 단숨에 십자로 휘두르는데, 손과 손목에 기를 모아 신체를 보호하고 쳐내는 순간의 손목 움직임에 기를 실어 한층 더 강한 베기 기술이 된다.
마스터리 Lv 71 비천적성검비천적성검 검을 쥔 손에 최대한 힘을 들이지 않고 몸의 회전력과 내공을 이용하여 위력을 강화시키는 기술이다. 몸을 회전시키며 적의 몸을 과녁삼아 떨어지는 별의 궤적을 그리듯 사선으로 검을 휘두른 후 깊게 찌르는데 몸을 빠르게 회전시켜 휘두르는 검의 위력을 최대한 끌어올려 살상력을 높인다.
마스터리 Lv 96 비천쌍린검비천쌍린검 몸 안의 진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거대한 기의 기류로 상대를 제압하는 기술이다. 먼저 두 번 검을 휘둘러 만들어진 한 쌍의 기의 기류로 도깨비 불처럼 빠르게 적의 몸을 제압한 후 검의 손잡이에 기력을 싣고 내려찍어 마무리하는 이 검술은 적에게 치명적인 상처를 안겨준다.
마스터리 Lv 120 비천 절멸검비천 절멸검 단전으로부터 순간적으로 기를 끌어올려 검에 전이시키는 기술이다. 대항하는 적을 향해 울창한 숲을 초토화 시킬 정도의 거센 기세로 검을 휘둘러 적의 신체와 정신을 제압하고 마지막에 대기를 가르는 검날로 적을 멸해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