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살 계열
비천신검 소개

비천검법 계열 중 가장 잔인한 기술로 비검서와 연계되어 천살결이라는 무급서로 배우게 된다. 하늘마저 살해한다는 무시무시한 이름을 가진 이 무공은 쓰러뜨린 적을 빠르게 다시 공격하여 이중의 타격을 입히는 기술로써, 비천문의 많은 제자들이 쓰러진 상대를 공격하는 것은 정파의 기술로서 어울리지 않다고 여기며 배우기를 꺼려하는 기술이지만 그 위력은 강맹하다.

레벨 스킬명 설명
마스터리 Lv 19 천살참혼결천살참혼결 꽃이 활짝 피어나듯이 검을 휘둘러 적을 쓰러뜨리는 기술이다. 적의 자세가 무너진 순간 빠르게 몸을 낮추었다가 점프하듯이 좌측 대각선 위로 올려친다.
마스터리 Lv 45 천살참마결천살참마결 천살결의 두번째 검술인 참마결은 마물마저도 참수시킨다는 의미의 기술로 쓰러진 적을 향하게 빠르게 두손으로 찍어버린 후 강하게 비튼다.
마스터리 Lv 68 천살잠귀결천살잠귀결 천살결의 세번째 검술인 잠귀결은 세상을 시끄럽게 하는 모든 악귀들을 잠재울 정도로 강력하다고 하는 의미의 기술로 여러 번 강하게 찍어내린다.
마스터리 Lv 90 천살수라결천살수라결 천살결의 네 번째 검술인 수라결은 싸움의 귀신을 물리친다는 의미의 기술로 강한기세로 쓰러진 적에게 연속하여 두 번 찍어내리는 공격을 한다.
마스터리 Lv 110 천살참해결천살참해결 천살결의 다섯 번째 검술인 참해결은 성난 바다를 잠재울 정도로 강력한 위력을 가졌다는 의미의 기술로 쓰러진 적을 향하여 빠르게 두 번 찍는 공격을 한다.
마스터리 Lv 120 천살잠룡결천살잠룡결 천살결의 여섯 번째 검술인 참룡결은 광폭한 용을 제압하고 참수시킨다는 의미의 기술로 쓰러진 적을 향하여 빠르게 두 번 찍어내리는 공격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