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어검 계열
비천신검 소개

도검을 수련하는 자라면 누구든 성취하고자 하는 경지가 있었으니 그것이 바로 이기어검의 경지이다. 이기어검의 경지는 도검과 하나가 되어 도검이 손을 떠나더라도 도검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경지를 말한다. 비천문에서는 이 경지를 자신들의 초식으로 승화하여 무림에서 그 위상을 드높였다.

레벨 스킬명 설명
마스터리 Lv 31 이기어검 혈사이기어검 혈사 이기어검의 첫번째 초식으로 온 몸이 피로 뒤덮힌 뱀이 기어가는 것처럼 적들 사이를 뚫고 지난다 하여 혈사라고 불리운다.
마스터리 Lv 54 이기어검 낙화이기어검 낙화 이기어검의 두번째 초식으로 빛나는 세개의 검이 꽃잎이 떨어지듯 춤추며 적에게 떨어진다 하여 낙화라 불리운다.
마스터리 Lv 76 이기어검 돌풍이기어검 돌풍 이기어검의 세 번째 초식으로 네 개의 검이 사나운 바람을 일으키며 빠르게 날아간다 하여 돌풍이라 불리운다.
마스터리 Lv 98 이기어검 난비이기어검 난비 이기어검의 네 번째 초식으로 다섯 개의 검이 기의 격류를 일으키며 어지럽게 날아간다고 하여 난비라 불리운다.
마스터리 Lv 120 이기어검 만천이기어검 만천 이기어검의 다섯 번째 초식으로 다섯개의 검이 2회 연속으로 하늘을 뒤덮듯 광휘를 떨치며 날아간다고 하여 만천이라 불리운다.